웹사이트, 즉 홈페이지는 제일 간단하게 전문성을 보일 수 있는 창구입니다. 웹 환경 및 모바일 환경 모두에서 원활히 확인할 수 있는 반응형 사이트로 제작해드리며 홈페이지 제작 이후 추가적인 수정 등의 유지 보수까지 책임지고 맡아드립니다.
브랜드 마케팅은 브랜드 전체를 개선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프로모션하는 것입니다. 이는 브랜드 소비자 관계를 형성 및 유지하고 브랜드 특성, 즉 사람들이 특정 브랜드를 떠올릴 때 생각나는 특성을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로고는 기업의 철학, 문화, 목적, 비전, 전문분야, 이미지 등을 시각적으로 체계화한 간결한 형태로써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브랜드 정체성(Brand Identity)을 확실하게 인식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간단한 이미지이지만 오히려 집중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면에서 마케팅적 효용가치가 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브랜드의 소셜 입지를 관리하는 일을 말합니다. SNS는 현대인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소모하는 창구 중 하나로 높은 노출도를 통한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Viral)은 바이러스(Virus)의 형용사형으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이라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즉, 바이러스가 전염되듯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물건에 대한 홍보성 정보가 끊임없이 전달되도록 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어느새 소비자들은 ‘광고’라는 문구에 거부반응을 보이기 때문에 이렇게 똑똑해진 소비자들의 의식에 자연스럽게 들어가기 위한 마케팅 기법이 바이럴 마케팅입니다.
웹앱이란, 웹페이지 즉 홈페이지와 같은 웹을 스마트폰 화면 크기로 줄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PC나 스마트폰 등 단말기의 기종에 관계없이 모든 단말기에서 같은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해주며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는 것은 곧 그 브랜드의 가치를 끌어올리기에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